대전 중구 용두동 '동네방네 하하하' 축제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홈페이지담당자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4-10-31 10:51본문
주민 참여 행사 마쳐
김제선 중구청장이 용두동 마을 축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중구 제공.
대전 중구 용두동(동장 최순덕)은 지난 19일 서대전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8회 용두동 동네방네 하하하’ 마을 축제를 마쳤다.
이번 축제는 좋은 용두마을위원회(위원장 이상석)와 성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화), 지역주민이 하나가 돼 마련했다.
현장에선 각종 체험 부스, 에어스포츠, 키다리 피에로 공연 등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길놀이, 플리마켓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태권도 학원 시범공연, 지역아동센터 방송댄스 공연, 주민자치프로그램과 사회복지관 프로그램 발표회 등 동네 주민이 준비한 문화예술 공연과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7팀이 참여한 주민노래자랑, 푸짐한 경품 추첨 등도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상석 위원장은 “많은 주민이 참여해 즐거운 동네 잔치를 안전하고 즐겁게 마칠수 있었다”며 “축제를 위해 애써주신 자생단체 회원과 참여해 주신 주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순덕 동장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일상의 피곤함을 잊고 즐거웠던 하루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풍성한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대전 중구 용두동 '동네방네 하하하' 축제 성료 < 중구 < 보도자료 < 기사본문 - 디트NEWS24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