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기능사업 우리 마을 청소년의 최애 복지관 되기 프로젝트 '성락 업고 튀어' (충남여중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이하영 댓글 0건 조회 526회 작성일 24-06-20 11:05본문
2024. 6. 12.(수) 10:30~13:00
사례관리팀에서는 '교육복지의 날(6월 11일)'을 맞아 충남여자중학교와 협력하여
[우리 마을 청소년의 최애 복지관 되기 프로젝트 '성락 업고 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충남여자중학교 교육복지실에서 점심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복지관 홍보 및 청소년 욕구 조사, 추억의 뽑기 이벤트로 함께 하였습니다.
사회복지관이 어떤 곳인지, 성락은 마을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청소년 친구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로 사업을 안내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안전한 마을이란', '복지관에 바라는 점'이 무엇인지 우리 마을 청소년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욕구조사를 통해서는 범죄없는 마을, 환경이 깨끗한 마을, 청소년을 위한 여가 프로그램에 대한 욕구를 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청소년 친구들의 다양한 의견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학교와 소통하며 아이들의 생각을 차곡차곡 모아 마을에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의 청소년들과 만남의 장을 열어주신 충남여자중학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드림네트워크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마을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게 성장하는 마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